상단 와이드


굽네 허니커리바사삭 진짜 맛있어요'-' 매일먹기





우리집은 치킨편식이 있어서 ㅠㅠ 
요근래엔..매번 시켜먹던곳에만 시키다가

이번엔 맛있는것좀 먹어보자싶어서 
알아보던끝에

오랜만에 굽네로 시켜봤다 ^_^


"허니커리바사삭"



이름만 들어봤지 얼마나 맛있나~ 궁금해하던찰나였는데
타이밍좋게 다들 먹자고 찬성해준바람에 고민도않고 바로 콜콜콜! 


주에 한번은 치킨 시켜먹다보니까...
살 겨우 빼놓은거 도로 다 찔까봐 전전긍긍 ㅠㅠ
 
운동 더 열심히 하고있는..-_-


그래도 치킨은 포기할수 음따 ㅠㅠㅠㅠ








허니치킨바사삭 한마리 17,000원
이거랑 굽네날개만 시켰는데 정말 맛있었다

이제껏 굽네에서 시켜먹은 메뉴중에 내입맛에 딱!
제일 맛있었던 메뉴였음 ^_________^







먹다가 뒤늦게 찍은 날개^^;;


굽네시키면 같이 가져다주는 매콤한 소스가 너무너무 좋다
맛있게 매콤매콤한맛~ *.*

먹다보면 매운맛이 확 느껴지기도하지만..
오븐에 바싹 구워진 치킨과의 소스구성이 너무 잘맞는것같다







바로 이 소스!!

매운걸 별로 안좋아하는 가족들은 한 두어번 찍어먹고 안먹길래..
나머진 다 내차지!^^








커리맛이 강하면 별로일꺼라고 생각했는데
왠걸? 저어어엉말 무지무지 맛있었다.

소스자체가 과하지않고 달콤하게 곁들여진 느낌이라
매운소스에 푸우욱 찍어먹으면 존맛 ㅠㅠ

가족들 다 맛있어하면서 냐미냐미







인기많은 이율 알겠다

치킨 이름만 들었을때 상상했던 그런맛과는 달랐음
대애충 카레맛 나겠지~ 라며 무시했던걸 반성ㅋㅋㅋㅋㅋ

굽네만의 특별함으로 중무장한~~
사진 보고있자니 또 먹고싶어진다 흐윽 ㅠㅠㅠㅠ



다음번에 또 시켜먹기로한 칰힌 +_+







굽네 날개만 따로된것도 맛있었지만
역시 내입맛엔 굽네 허니커리바사삭이 정말 맛있었다 !!!! ㅎㅎ

당분간 굽네것만 먹게되겠지..
우리 가족들은 뭐 하나 꽂히면 그것만 주구장창 시킨다
아주그냥 질릴때까지...ㅋㅋㅋㅋㅋㅋ








덧글

  • anchor 2015/05/13 10:10 #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5월 13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5월 13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329
214
581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