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와이드


롯데리아 모짜렐라 치즈인더버거 더블 맛있다 매일먹기





동생이 취업한이후론 먹을껄 많이 사준다. 
퇴근후에 햄버거 사들고올때도있고 닭강정,과자,빵 등등 
통크게 피자며 치킨이며 쏠때도 참많다. 착한동생이다.

돈벌면 맛있는거 많이 사주겠다더니 몇년째 울집 간식셔틀을 도맡아하고있다 ㅎㅎ

간식먹는걸 굉장히 좋아하는녀석이라 주말에 쇼핑도할겸 같이 백화점갔다가 
롯데리아 모짜렐라 치즈인더버거 먹어봤냐니까 안먹어봤다길래 
잠시의 휴식타임으로 햄버거 먹방을! ㅎㅁㅎ








오백원추가해서 양념감자로 바꾸고 감자는 허니버터맛으로~







모짜렐라 인더버거! 상중님ㅋㅋㅋㅋㅋ


이날 살것들이많아서 리스트 작성한대로 꼼꼼쇼핑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눈돌아가게하는 지천에 널린 이쁜옷과 먹을거리, 구경거리때문에 한참 돌아다녔더니
하루종일 간식만 흡입 또 흡입했던날ㅋㅋㅋ-_-

옛날엔 아이쇼핑도 참 지쳤었는데 이제는 지갑열고 소비를해서그런가
쇼핑이 즐겁다. 가끔 과소비 할때도.... 으잉.ㅠㅠ







두툼한 햄버거 퀄리티 좋다. 그러고보니 최근들어 롯데리아만 갔구나~








치즈 늘어남보떼여ㅋㅋㅋㅋㅋㅋㅋㅋ 좋다

치즈 좋아하신느분들은 반할만한 치즈인더버거 

호주산쇠고기에 1,123칼로리~

쇼핑 쉬는타임에 햄버거 먹는거 넘넘넘넘나좋다 ㅠㅅㅠ
그리고 쇼핑은 토요일로 가는게 좋다

일요일은 뭔가 몸이 무거워서..........














한입한입 할때마다 냉정한 평가쟁이인 동생도 이거 맛있네~ 괜찮네~
ㅋㅋㅋ 다음번에도 사줄게






양념감자도 허니버터맛으로 처음먹어봤는데
그럭저럭괜찮았다 









그리고 항상먹는 마블소프트콘 800원
이건 169칼로리

요새 다이어트시작해서 칼로리확인해가며 먹지만..
먹고싶은건 다 먹어가며 운동중이라 별의미는없다

어쩌다한번 먹는 햄버거니까 그냥 맘놓고 맛있게 먹었다

어렸을땐 몰랐는데 쇼핑을하고나면 기분이 좋아진다
새로운 아이템 샀을때 짜릿한 기분도 그렇고
집에가서 뜯어볼땐 또 새롭게 기분이 좋아진다

쇼핑덕분에 주말내내 정말 기분이 좋았던....
역시 돈을벌면 쓰면서 살아야해.ㅠㅠ 많이 못벌어서 문제지 흑!!!!


쇼핑끝내고 집에와서 차량용품은 차에다 장치하고~
옷은 입어보고 간식사온건 뜯어서 부모님이랑 같이 먹고..

저녁먹고는 그것이알고싶다보다가 완전 졸았다
오랜만에 폭풍수면...딥슬립했던 주말

아 쇼핑하고싶다. 돈쓰고 싶어어어어어


햄버거 먹방끗 










통계 위젯 (화이트)

329
214
581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