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와이드


이사배님 '아가씨' 김민희 메이크업.. 갓사배 8ㅅ8






어제본 유튜브영상인데 썸네일 보자마자 .. 약 10초간 아가씨 영상인줄알았음 @,@
자주가는 카페에서 이사배님 김민희 메이크업 했다는 얘길 얼핏본게 기억나서 그때서야 아 싶더라
와..... 이렇게 사람 특징살려서 메이크업만으로도 비슷한 분위기를 연출할수있다니
암만봐도 신기하다

물론 메이크업전 쌩얼만보더라도 넘 예쁘신분이라
모든것의 완성은 얼굴이긴하지만ㅋㅋ 

섬세한 메이크업 브러쉬 터치능력에 매번 놀란다









특히나 머리푼 사진은 영상에서 아주 잠깐 나오는데
이게 정말 닮아보였다 ㅋㅋㅋㅋㅋㅋ 바로 캡쳐 






갓사배의 사배씨

똑같은 제품과 브러쉬 가져다준다고해도 난 저렇게 못할듯...ㅠ_ㅠ





덧글

  • just me 2016/06/21 13:23 #

    레알 갓사배...
    근데 담날 바로 들려온 비보(?) 흑...
    얼굴표현의 세세한 것에 신경쓰다보면 어느새 닮아지는 것 같아요. 전체윤곽보단 디테일에 엄청 신경쓰시더라고요.
  • 나로 2016/06/21 14:53 #

    맞습니다 레알 갓사배222 ^^
    눈썰미도 좋으신것같아요~ 크크
  • nunu 2016/06/21 18:10 #

    3333완전똑같았는데 오늘들려온소식..... 콧구멍디테일살릴때 완전 소름돋았어요 그 정도로 디테일하게 하실줄이야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153
383
588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