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와이드


비오는날엔 북경짜장 매일먹기






굉장히 오랜만에먹는 짜파게티 
북경짜장 찐한맛은 처음인가? 오랜만인가? 기억이..
물양이 좀 부족했는데 오히려 짜장면 먹는것같아서 맛있었다 ㅎㅎㅎ

오늘 왜이렇게 덥고 슨한건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루종일 습해서 죽겠다 죽겠어....
더운밥은 먹기 싫은 그런날
하늘에 구멍이라도났나. 비 엄청 뿌려댄다...










북경짜장 끓이는내내 덥고 땀나고 잘섞이라고 휘젓는데
손뜨거워서 죽는줄-_-;;;;;;
여름엔 뭘하든 덥고 또 덥고..땀 줄줄....

밥맛없어서 북경짜장 3개 끓여 먹었닼ㅋㅋㅋㅋㅋㅋㅋ











물이 부족해서 중간중간 뜨거운물 계속 부었는데도 
완전 쫄아서 ㅋㅋㅋㅋㅋㅋ 맛이 찐해짐
오히려 더 맛있었당ㅋㅋㅋ
남은 양념에 밥도 비벼먹고 그런거죠......

이거먹고나서는 냉커피 벌컥벌컥

뭔가 작업의 진척도 없고. 없던입맛은 북경짜장으로 살림
아직도 배부르다=ㅅ=









김치 턱턱 얹어가며 엄청 맛있게 호로록 'ㅁ'











통계 위젯 (화이트)

1153
383
588147